사람들이 스트레스에 대해 알아야 할 유용한 조언

2020. 6. 14. 02:58카테고리 없음


사람들이 스트레스에 대해 알아야 할 유용한 조언



스트레스는 긍정적일 수도 있고 부정적일 수도 있다.


약간의 긍정적인 스트레스는 사람에게 에너지와 집중력을 빌려주지만, 너무 많은 부정적인 스트레스는 불안, 우울증, 심지어 신체적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기사를 읽고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짧은 확언을 개발하십시오.


긍정적인 진술을 활용하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하고 걱정을 달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일을 처리하고 그냥 진정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다는 것을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기분이 나아질 만한 것을 골라라.




야외 조깅을 위해 친근한 그룹을 만나는 것은 사회화, 운동,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땀을 흘릴 수 있기 때문에 몸 안의 독소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빨리 달리기를 즐기고 스트레스를 좀 풀어라.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분석하라.


인생에서 무엇이 당신 자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중요하다.


살면서 어떤 일이나 누군가가 당신을 괴롭힐 때, 스트레스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반응이다.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정확히 파악한 후에는 원인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정원 가꾸기에 참여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엄청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당에서 행복하게 정원을 가꾸어 갈 수 있다.




일을 하면서 이상적인 음악을 들을 수 있다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좀 더 생동감 있는 음악으로 간다면, 템포와 가사가 긍정적이란 걸 명심해라.




때로는 신뢰받는 친구, 그것도 잘 들어주는 친구와의 대화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푸는 효과적인 방법이 되기도 한다.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거나 불안감을 증폭시키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마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믿을 수 있는 가족이나 친한 친구와 커피 한잔이나 전화 통화를 즐기세요.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 비디오 게임을 해라.


게임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전략에 집중하도록 강요하고, 따라서 여러분을 다른 걱정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혼자 놀기도 하고 친구들과 놀기도 하고, 기분이 안 좋기도 하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긴장되는 신체 부위는 주의하라.


가장 자주 영향을 받는 부위는 허리, 어깨, 손가락, 치아 등이다.


긴장된 근육이 어디서 보이기 시작하는지 알아낼 때,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이러한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긴장이 풀리고 긴장을 풀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예술과 공예에 종사하는 것이다.


그림 그리기, 글쓰기, 조각하기, 조각하기, 조각하기와 같은 창조적인 것은 여러분의 마음이 결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무언가를 성취하도록 할 수 있다.




명상을 실천하다.


마음과 몸 둘 다에 대해 스스로에게 평온한 휴식을 주는 것은 명상을 통해 가능하다.


정기적으로 중재할 시간을 찾는다면 일상생활에서 훨씬 여유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특히 긴장된 상황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남의 실수에만 집착하다 보면 불안하고 성질이 고약하다.




단기적인 스트레스는 집중을 도울 수 있고 바람직한 결과를 전달하기에 충분한 아드레날린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가 장기간 지속되면 슬픔과 비만, 고혈압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여러분이 배운 모든 것을 기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조치를 취하기 시작하라.


그것이 여러분의 삶을 망치는 것이 아니라.